피크닉 픽업 장소 및

제공 패키지(음식 제외)가 변경되었습니다.

주문시 참고해 주세요!

#제주피크닉 #잔디피크닉 #바닷가 #라탄피크닉 #레트로 #친환경피크닉

데일리 피크닉이 뭔가요?

"제주의 그대로를 간직하면서 가장 제주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데일리 제주와 제주의 시그니처 식음료 업체가 마음을 모았습니다.

데일리 피크닉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간단한 음식과 음료와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어디서 피크닉 하지?

피크닉 상자를 빌리면서 문의해 주시면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스팟을 안내해 드립니다.(현재 데일리 피크닉은 서귀포 서쪽과 남쪽을 대상을 위주로 운영됩니다)

데일리 피크닉을 즐기고 싶어요!

예약 및 결제하기 → 피크닉 상자 픽업하기 → 피크닉 즐기기 → 피크닉 상자 반납하기

1) 예약 및 결제 : 본 페이지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 클릭!

2) 피크닉 패키지 선택 후 '주문하기' 클릭!

3) 앱 카드를 선택해 주시고 피크닉 일정 란에 '예약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원하는 음식 및 음료를 남겨주시면 데일리 제주에서 예약 확정 연락을 드립니다!

피크닉 상자 픽업 및 반납

피크닉 상자는 현재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인근 월평동에 위치한 '카일루아'에서 오전 10시-오후 2시 사이 픽업 및 반납 하실 수 있습니다.

피크닉 상자 반납 가능 장소 :

1) 카일루아 (서귀포시 월평로 31-2)

피크닉 상자 소개

데일리 피크닉의 구성품은 모두 재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주의 자연스러움을 담은 라탄 피크닉 바구니 속에는 간단한 간식을 담은 차롱(도시락) 1개와 음료의 냉/온기를 보존해 줄 보온병 1개, 음료를 담을 유리잔 2개 등 위 샘플 사진의 아이템들이 모두 제공되며, (요청 시 방석, 꽃, 테이블로 사용 가능한 감귤 나무 상자 추가 가능)

'비브레이브'의 향기로운 아이스 커피가 제공됩니다.

* 2019년 3월부터는 음식을 제외한 음료 및 스낵만 제공됩니다.

주의사항

예약취소는 픽업 2일 전 자정까지 100%, 1일 전 자정까지는 50% 환불 가능하며, 당일 취소는 불가합니다.

우천시에도 피크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태풍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취소는 당일에도 가능합니다.

피크닉 상자 물품 파손 및 도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피크닉 상자 픽업 시에 보증금 혹은 신분증을 맡겨 주셔야 합니다.

예약은 최소 2일 전 진행해 주셔야 하며, 하루 전, 당일 예약은 카카오톡, 인스타 DM으로 예약 가능 여부를 문의 주신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일리 피크닉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인스타 @daily.picnic 혹은 카카오톡 @dailyjeju를 통해 말씀해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드립니다.

⦿ 데일리 피크닉에 포함된 모든 식음료에 대한 식품 안전법 상의 법적책임은 개별 업체에 있습니다.

여행 정보펼치기

크리에이터펼치기

당신만을 위한 제주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추천된 컨텐츠를 둘러보고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여행 성향이 분석됩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볼수록 더 정확한 제주 여행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향에 맞춘 제주 여행

btn.message.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