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피크닉은 겨울 동안 잠시 쉬어갑니다.

내년 3월에 다시 만나요!

#제주피크닉 #잔디피크닉 #바닷가 #라탄피크닉 #레트로 #친환경피크닉

데일리 피크닉이 뭔가요?

"제주의 그대로를 간직하면서 가장 제주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데일리 제주와 제주의 시그니처 식음료 업체가 마음을 모았습니다.

데일리 피크닉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간단한 음식과 음료와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어디서 피크닉 하지?

피크닉 상자를 빌리면서 문의해 주시면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스팟을 안내해 드립니다.(현재 데일리 피크닉은 서귀포 서쪽과 남쪽을 대상을 위주로 운영됩니다)

데일리 피크닉을 즐기고 싶어요!

예약 및 결제하기 → 피크닉 상자 픽업하기 → 피크닉 즐기기 → 피크닉 상자 반납하기

1) 예약 및 결제 : 본 페이지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 클릭!

2) 피크닉 패키지 선택 후 '주문하기' 클릭!

3) 앱 카드를 선택해 주시고 피크닉 일정 란에 '예약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원하는 음식 및 음료를 남겨주시면 데일리 제주에서 예약 확정 연락을 드립니다!

피크닉 상자 픽업 및 반납

피크닉 상자는 현재 서귀포 안덕면 대평리에 위치한 '듀크 서프 비스트로'에서 오후 1시-오후 3시 사이 픽업 할 수 있으며 (일요일의 경우 오후 1시30분 부터 픽업 가능, 화요일은 음식 제외 픽업 가능), 반납은 원하시는 시간에 아래 반납 장소에서 가능합니다.

피크닉 상자 반납 가능 장소 :

1) 듀크 서프 비스트로 (서귀포시 안덕면 소기왓로 81-44)

2) 카일루아 (서귀포시 월평로 31-2)

피크닉 상자 소개

데일리 피크닉의 구성품은 모두 재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주의 자연스러움을 담은 라탄 피크닉 바구니 속에는 음식을 담은 차롱(도시락) 1개와 음료의 냉/온기를 보존해 줄 보온병 1개, 음료를 담을 유리잔 2개 등 위 샘플 사진의 아이템들이 모두 제공되며, (요청 시 방석과 테이블로 사용 가능한 감귤 나무 상자 추가 가능)

'듀크 서프 비스트로'의 제주 나시고랭/새우 타코 [택1] 간단한 식사류와 '카페 우군'의 향기로운 아이스 더치 커피가 제공됩니다.

주의사항

예약취소는 픽업 전날 오후 10시까지만 가능하며, 당일 취소는 불가합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화요일을 제외한 날짜에 예약해 주세요!

10월 중순부터 제주 내에 달고기(존도리) 수급이 좋지 않아, 피시타코 제공이 불가합니다.

우천시에는 듀크 서프 비스트로에서 식음료를 즐기실 수 있으며, 태풍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취소는 당일에도 가능합니다.

피크닉 상자 물품 파손 및 도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피크닉 상자 픽업 시에 보증금 혹은 신분증을 맡겨 주셔야 합니다.

예약은 최소 2일 전 진행해 주셔야 하며, 하루 전, 당일 예약은 카카오톡, 인스타 DM으로 예약 가능 여부를 문의 주신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1월 6일 - 20일 사이 예약을 예정이신 분들은 카카오톡 @dailyjeju를 통해 예약 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데일리 피크닉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인스타 @daily.picnic 혹은 카카오톡 @dailyjeju를 통해 말씀해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드립니다.

⦿ 데일리 피크닉에 포함된 모든 식음료에 대한 식품 안전법 상의 법적책임은 개별 업체에 있습니다.

여행 정보펼치기

크리에이터펼치기

당신만을 위한 제주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추천된 컨텐츠를 둘러보고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여행 성향이 분석됩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볼수록 더 정확한 제주 여행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향에 맞춘 제주 여행

btn.message.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