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를 여행하다보면, 맛집에서 배불리 먹거나 한참을 걸은 후, 달달한~ 크림 커피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바다를 뷰로 안고 있지도, 뛰어난 경관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크림 커피 맛 하나로 알아주는 그 곳, '와토 커피'를 소개합니다.

와토 커피는 모슬포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에 이런 곳이?" 할 정도로 뜬금없는 곳에 있어요!

와토커피에서 제일 유명한 커피는 '와토 알프스', 라떼 비엔나 입니다.

따뜻/차가운 버전 모두 다 몽글몽글한 크림의 단맛과 고소한 커피가 너무 잘 어울어져 '호로록' 금방 마셔버리게 됩니다.

와토커피는 주로 라떼 종류가 유명합니다. 아래 메뉴의 하트 표시가 있는 것들이 시그니쳐 메뉴!

하지만 다른 음료와 디저트 또한 제주의 경치만을 내세우는 다른 카페들과는 다른 차별성을 갖고 있습니다.

서귀포시내에 '카페 우군'이 있다면, 모슬포(대정)에는 콧수염 사장님의 '와토 커피'가 있어요.

와토 커피 추천 포인트는, '모슬포 해산물 후 입가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생선 조림을 먹고 난 후 조금 텁텁한 입안을 달콤함과 고소함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라떼 비엔나'의 와토 알프스 (ice)와 '녹차플랫화이트'의 플랫 오름(ice)!

둘다 달달함과 고소함 그리고 커피의 향이 가득해 금방 먹고? 마시게 됩니다 :)

더하여! 와토 커피의 커피 빈도 상당한 맛을 갖고 있어요!

제주 안팎으로 여러 대회에서 수상한 사장님의 커피 맛! 그리고 로스팅 실력까지!

육지로 돌아가서의 아쉬움을 와토 커피의 빈으로 내린 커피로 달래보세요^^

제주를 통틀어 크림 커피가 제일 맛있는 그 곳, 와토커피! 잊지마시고 도전해 보세요!

여행 정보펼치기

크리에이터펼치기

당신만을 위한 제주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추천된 컨텐츠를 둘러보고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여행 성향이 분석됩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볼수록 더 정확한 제주 여행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향에 맞춘 제주 여행

btn.message.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