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잖아? 망했어…

라고 말하는 건, 이제 끝!

 제주도하면 여러분은 어떤 걸 떠올리나요? 한라산? 맑은 바다와 힙한 까페? 저는 제주도를 생각하면 날씨를 가장 먼저 떠올리게 돼요. 제주도에 와서 살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이 있다면 이곳은 비와 쉽게 뗄 수 없는 여행지 라는 점 입니다.

 가끔 주변 지인들이 여행을 준비하다 비 예보가 있는 것을 보곤 당황해서 연락을 해요! 대부분 첫마디 말이 이렇죠. “어떡해..망했어..”. 혹시 여러분 중에도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비가 오면 보고 놀 게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데일리제주가 비올 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비가 오면 어때요? 우리 빗소리와 함께 재밌게 놀아요!

비오는 날에 그냥 카페를 가는 게 너무 식상하다면 키덜트 카페 <브릭스 제주>를 가보는 것은 어때요?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소품은 물론 주인분이 손수 모으신 다양한 피규어들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일정 요금을 지불하면 레고를 조립하며 놀 수 있구요. 심장 폭행하는 귀여운 고양이가 있다는 것은 덤!

키덜트 카페 '브릭스 제주' <- 링크 클릭!

*영업시간 / 매일 11:00~19:00 (휴무일은 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 참고)

블로그: http://bricksjeju.com/ 인스타그램: @bricksjeju

 

@사진 출처, 다이나믹 메이즈 제주

가만히 있는 거, 난 견딜 수 없어! 

비오는 날은 어째서 가만히 있어야 하냐고 소리치는 당신! 카페 마저도 거부하는 당신이라면, 쉼없이 움직일 수 밖에 없는 <다이나믹 메이즈 제주> 를 추천해요. 코스별 미션을 수행해야만 통과할 수 있는 익사이팅한 체험 공간인 다이나믹 제주! 여기는 어떤가요?

달려달려! 다이나믹 메이즈! <- 링크 클릭!

[이용시간] 09:00 ~ 18:00 (입장마감 17:20)

[요금] 다이나믹메이즈 12,000원 /스피드러너 7,000원 / 패키지 15,000원

한곳에서 모든 걸 해결해보고 싶다면? 이곳!

몸에 에너지가 넘치는 당신! 그렇다면 비오는 날, 시원하게 볼링 한판 어때요? 시원하게 쓰러지는 핀들과 달콤한 음료수 한잔!(맥주도 있어요!). 볼링 치느라 배가 고팠다면 바로 앞에 음식점들도 있으니 한곳에서 모든 걸 해결 가능!

지드래곤 감성 듬뿍! 볼링 펍, 액트 iii <- 링크 클릭!

- 볼링펍 액트(AC.III.T) 제주신화월드점 / -이용시간: 11AM ~ 2AM 

-볼링+슈즈: 10,000원 / -게임추가: 6,000원 / -1인 1음료 주문 필수

비가 와서 센치해지는데, 이 기분 어디서 달래지?

토도독 떨어지는 빗소리를 듣고있자니 조금 센치해지는 이 기분. 몸을 막 움직이는 건 그렇고, 그렇다고 카페에 가만히 앉아있는 건 별로인 당신. 그렇다면 비와 잘 어울리는 아쿠아리움은 어떨까요? 피가 오는 날 이곳을 걷다보면 마치 파란 우주같은 공간을 거닐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거예요!

바닷속 작고 푸른 우주, 한화 아쿠아플레넷 <- 링크 클릭!

*이용시간 AM 7:00 ~ PM 7:00 (매표 PM 5:50마감)

자세한 행사 시간표는 홈페이지 별도확인

 

크리에이터펼치기

당신만을 위한 제주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추천된 컨텐츠를 둘러보고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여행 성향이 분석됩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볼수록 더 정확한 제주 여행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향에 맞춘 제주 여행

btn.message.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