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주말을 보내는 것은 정말로 즐거운 일이죠. 맛있는 것을 먹고 이쁜 카페를 가서 사진도 많이 남기고 즐거운 대화도 잔뜩 나눌 수 있잖아요.

힙한 곳을 가보는 걸 좋아하시나요? 데일리제주도 그래요. 언제나 힙한 곳을 찾기위해서 노력하죠. 한마디로 '데일리제주만의 연남동'을 찾기 위해서요! 그렇게 나만의 연남동을 찾게 되면 그곳이 거의 나의 아지트가 되죠.

근데 매번 똑같은 곳과 비슷한 언저리에서 만나는 것이 지겹다고 느껴지진 않았나요? 요번 약속 장소는 혹시 어디에서 만나기로 하셨나요? 매달 친구와 만났던 곳에서 또 볼 계획인가요?

데일리제주는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이 누구보다도 특별한 주말을 보내길 원할 것이란 걸. 그래서 제안합니다! 이번 주말은 '연남' 말고 '월평' 어떠신가요! 데일리 제주의 아지트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데일리제주가 갖고 있는 아름다운 아지트. 오픈하우스 '연남말고월평'을 여행객 여러분들께 무료로 빌려드립니다! 단, 매주 선착순 두 팀만 모집!  제주도를 여행하는 여행자 누구에게나 오픈 하우스는 열려있으니 여행 계획이 있다면 지금 당장 신청하세요!

-> 데일리제주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원하는 날짜, 인원수, 오픈 하우스가 필요한 이유와 함께, 오고 싶은 친구들을 태그 걸어 댓글로 남겨주세요! 게시물 공유 또한 필수!!!

-> 매주 2팀씩 데일리제주가 선정 결과를 공유하고 개별연락드립니다!

->서귀포 월평마을에 위치해 있는 '오픈하우스'는 20~30대 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

->숙박 공간은 방 2개 (최대 2인 1실) / 화장실 2개 / 샤워실 2개 / 라운지 로 구성

->오픈 하우스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 위주로 운영

->숙소 옆 카페 공간에서는 여행 살롱 및 추천 여행지를 안내드립니다.

->오픈 하우스 이용하는 대신 여행 사진과 여행 후기를 부탁드려요!

-> 숙소

-> 무료 와이파이

-> 웰컴 드링크(커피)

-> 타올 (1인당 2장)

-> 여행 상담 및 여행 추천

->오픈 하우스에 있는 물건들은 모두 호스트(데일리제주)의 소중한 물건입니다. 아껴주세요!

->항공권, 렌트카, 여행지 입장료, 식사 등 숙박을 제외한 사항은 여행자 분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픈 하우스 카페 공간에는 '루아' / '일리' / '모아나' 라는 아주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강아지를 싫어하시거나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저희 공간을 이용하시기 어려우십니다.

크리에이터펼치기

당신만을 위한 제주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추천된 컨텐츠를 둘러보고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여행 성향이 분석됩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볼수록 더 정확한 제주 여행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향에 맞춘 제주 여행

btn.message.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