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찾고 있는 당신! 그렇다면 오늘 마실 커피는 데제맨의 글만 보더라도 제주도에서 식후땡 커피는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비브레이브인데요! 비 브레이브는 엄청 전문적인 카페에요. 다양한 원두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원두들이 특이한 건 비브레이브에서 직접 로스터링을 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하우스 로스터리 빈으로는 클라우디(CLOUDY) 와 써니(SUNNY)가 있는데 클라우드는 다크 초콜릿 같은 부드럽우면서 향긋하고 써니의 경우엔 산미가 있어요! 두개를 비교 에서 마셨을 때는 굉장히 확연한 차이가 나서 재밌어요

비브레이브는 커피 맛도 대단하지만 가격적인면에서 가성비가 뛰어나요. 아메리카노 클라우디의 경우, 가격이 3500원이고 써니는 500 원을 더 한 4000원! 어딜가나 비싼 물가의 제주에서 이런 가격을 만나다니! 이것 뿐이냐구요? 놉! 싱글빈의 경우에는 2000 원을 더한 5500 원입니다. 엄청난 가성비...가격 때문에 맛이 떨어질거라는 생각은 절대 하실 필요 없습니다.

카페라면 무엇보다도 이곳을 꼭 찾아야만 하는 차별점을 갖고 있어야겠죠? 하우스 로스터리라는 특별한 부분과 더불어 가성비가 끝내준다는 점. 그리고 여기에 더불어 비브레이브만의 시그니쳐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바로 '로쉐'라는 커피인데요,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 중에 아마 대부분은 해외 유명 초콜릿 제품이 연상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바로 그 초콜렛과 비슷한 맛이 나는게 바로 로쉐입니다! 달달한 초콜릿과 더불어 진한 커피향을 한입에 머금으면 그날 하루종일 로쉐가 잊혀지지 않을거예요.

시그니쳐 커피 로쉐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여행객분들께서 인기가 많구요, 특히나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좋습니다! 저 데제맨도 달달한 커피가 먹고 싶을 때는 라떼를 시키기 보다는 로쉐를 자주 시켜 마셔요! 커피향도 느낄 수 있고 초콜렛이 주는 행복감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만약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카운터에 가셔서 자신이 선호하는 맛을 말씀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자신의 기호를 직원분들이나 멋쟁이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그에 맞는 원두를 추천 해주십니다! 핸드 드립 또한 굉장히 맛있으니 굉장히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주소

1호점 : 서호점 - 서귀포시 서호동 1470 뒷문

2호점 : 혁신도시점 - 서귀포시 서호중앙로 85-13

인스타그램 : 비브레이브

크리에이터펼치기

당신만을 위한 제주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추천된 컨텐츠를 둘러보고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여행 성향이 분석됩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볼수록 더 정확한 제주 여행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향에 맞춘 제주 여행

btn.message.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