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3대 폭포(천지연, 천제연, 정방)중에서도 아름다운 광경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꼽히는 천지연 폭포!

제주도 여행을 많이 온 사람 치고 이 곳에 한번도 안 간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관광지가 바로 천지연 폭포입니다.

하지만 천지연 폭포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여러분이 모르시는 몇가지 있는데요.

첫번째, 특히 야간개장시에 가면 더욱 더 아름답다는 사실입니다.

수학여행 때는 햇볕이 작렬하는 낮에 단체로 찾아와야 했던 곳이지만, 밤에는 계곡의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한가로이 산책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두번째, 천지연 폭포 주변은 조용한 분위기 속에 여유로이 산책하기 좋은 코스랍니다.

천지연 폭포 주변은 다양한 산책로 코스가 있습니다. 절벽 해안 구간을 공원으로 만들어 천지연 폭포의 모습을 좀 더 넓은 풍광으로 눈에 담을 수 있는 '칠십리 시 공원'과 항상 물이 고여 만들어진 천연 습지 '걸매생태공원'등이 바로 그곳이죠.

뿐만 아니라, 새연교로 연결된 새섬, 신선한 해산물을 담은 식당이 많은 서귀포항, 그리고 이중섭 거리로 이어지는 산책로는 서귀포의 정취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코스입니다.

짧은 시간, 혹은 긴 시간 산책을 할 수 있는 천지연 폭포 주변은 특히나 해질녘에 아름답고 봄-가을 주말에는 야외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노천 공연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행 정보펼치기

크리에이터펼치기

당신만을 위한 제주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추천된 컨텐츠를 둘러보고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여행 성향이 분석됩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볼수록 더 정확한 제주 여행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향에 맞춘 제주 여행

btn.message.kakao